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식으로 인사를 드립니다.

관리자 3 7,563 2006.03.14 01:37
안녕하십니까? 김동욱 집사입니다.

대부분의 분들이 짐작을 하고 계시겠지만, 지금껏 예수생명교회의 홈페이지를 이름을 드러내지 않고 관리해 왔었습니다. 이제 이 곳을 찾으시는 모든 분들께 저를 밝혀 드리고 인사를 드리겠습니다.

저는 교회를 세워가는데 필요한 봉사는 아무리 능력이 뛰어난다 해도 특정인이 독점해서는 안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. 우리 예수생명교회가 출발을 한 지가 얼마 되지 않기 때문에, 아직 성도들의 숫자가 아주 적습니다. 많은 성도님들께서 함께 하시고, 홈페이지 관리에 경험이 있으시고 열의가 있으신 분이 우리 교회에 오실 때까지, 제가 이 곳을 지켜 나가겠습니다.

우리 교회의 홈페이지가 하나님의 나라를 증거하고, 우리 교회를 굳건하게 세워 나가는데 커다란 역할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. 이를 위하여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우리 교회의 홈페이지에 쉽게 접속하실 수 있도록 아멘넷 과 제가 개인적으로 운영하는 김동욱의 뉴욕이야기 에도 배너를 달아 놓았습니다.

오셨다 그냥 가지 마시고, 꼭 흔적을 남기시는 일...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.

샬롬!

김동욱 집사 드림

Comments

문석진 2006.03.24 06:45
  김집사님 화이팅!
예수생명교회의 부흥과 발전을 위해 기도합니다.
목사님께도 안부를 전합니다.
김동욱 2006.03.24 07:26
  전도사님, 반갑습니다.
채플에서 뵙는 것도 반갑지만, 웹상에서 글을 대하는 재미도 적지 않습니다.
이 곳에서 자주 뵈올 수 있기를 원합니다.
샬롬!
김요셉 2006.03.28 10:01
  전도사님!
들러주셔서 고맙습니다.
항상 옆에 계시는 것처럼
뵐 때마다 편안함을 느낍니다.
그래도 자주 뵈었으면 더 좋겠습니다!
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