은혜로 충만했던 영적 대각성 연합집회

Jay Choi 2 7,745 2007.06.28 10:48
지난 24, 25일 이틀간 열렸던 박 용규 목사님의 회개와 부흥 집회는 참석하신 모든 분들이 하나님의 크신 사랑과 성령의 충만함을 입은 집회였습니다.

온전치못한 내 자신을 회개하고  또한 하나님의 무한한 사랑을 체험했던 귀한 시간이었습니다. 

집회를 위하여 헌신적으로 봉사하시던 예수생명교회 두 분 목사님과 성도님들도  저에게는 좋은 귀감이 되었습니다. 정말 수고하셨습니다.
그동안 인터넷을 통해서만 일방적으로 뵈었었는데, 귀하신 성도님들을 직접 만날 수 있었던 것 또한 감사하게 생각합니다.

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성령의 충만함이 예수생명교회와 섬기시는 모든 분들에게 항상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.



Comments

김동욱 2007.06.28 19:55
  귀한 글 남겨 주심에 감사드립니다.

보이지 않는 곳에서, 이름을 드러내지 않으시고 헌신하신 목사님들과 성도님들, 그 모든 분들의 수고와 눈물어린 기도가 있었기에 가능했던 집회였습니다.

맡은 일의 성격상(맡은 것이 아니라 그냥 한 것이지만), 이곳 저곳에 자꾸만 제 이름만 등장하게 되어 송구스러운 마음이 컸습니다.

바라옵기는, 이제 불기 시작한 '회개의 바람'이 온 뉴욕 땅을 덮고, 미국 전역으로, 우리의 조국 대한민국으로, 전세계로 퍼져 나갔으면 하는 것입니다. 우리 모두를 사랑하시고 지어주신, 우리 하나님께서 이 일도 반드시 이루어 주실 것입니다.

'우리의 회개가 놀라운 부흥과 축복의 역사로 나타나도록' 우리 모두가 쉬지 않고 기도해야 하겠습니다.

하나님께서 주시는 평강이 늘 함께 하시길 소원합니다.

샬롬!
박선희 2007.07.03 10:44
  초대형 교회들도 감히 생각해 본적이 없었을, 상상조차 할수 없었던 귀한 집회, 하나님께서 귀하게 쓰시고자 세우셨던 박용규 목사님, 또 절대로 빼놓을수 없는 원근각처 에서 물밀듯이 오셨던 귀한 성도님들..... 모두가 하나되어 아름답게 어우러져서 하나님께 드려졌던 귀한 은혜의 시간들 이였읍니다. Jay Choi 님!!!!남겨 놓으신글.... 귀하게 받겠읍니다.